허브비누/도자기만들기

 
 
 
 
 

특징 및 소개

공원 안에는 미술관, 음악당, 허브랜드, 돌조각 및 한국 육필시 공원, 민물고기관, 조류관, 참숯가마가 있어 연인은 물론 가족단위로 보고 느끼고 감상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각종 세미나 및 노래자랑 등 문화행사를 할 수 있도록 무료로 음악당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그리고 허브랜드는 다양한 관엽식물과 수생식물을 비롯 다양한 허브를 눈으로 보고 냄새를 맡아 보면서 허브의 종류와 성질을 학습할 수 있는 체험 학습장입니다.또한 갖가지 민물고기와 양서류들이 서식하고 있어 어린이들의 유용한 자연학습장입니다. 그리고 일반인 뿐 아니라 아이들이 손으로 직접 조물거리면서 허브비누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학습 프로그램도 준비하여 놓고 있습니다.넒은 연못 주위에는 조각상, 비림, 시비 등이 총 1,000여점에 이르며 석조각과 연꽃 등이 떠있어 아름다운 장관을 이루고 잇습니다.예술공원을 빙둘러 연결되는 2.5km의 자연 산책로에는 양 옆길을 따라 한시가 새겨진 시비들이 끝없이펼쳐져 있어 공원을 찾는 관광객들로 하여금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140여편의 무대와 1100석 규모의 음악당에는 음악예술제, 영화상영 등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신선하고 다양한 문화적 즐거움을 체험하게 합니다.▣ 문의전화 : 041-933-8100▣ 홈페이지 : http://www.gaewhaart.com

찾아오시는 길

지도 크게 보기
2014.12.1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대천톨게이트에서 보령방면으로 나와 21번 국도를 이용하여 서천으로 향하다가 보령버스터미널을 지나면 바로 철도건널목이 나오는데 건널목을 지나면 수청사러리가 나옵니다. 사거리에서 우천전하여 가다보면 오거리가 나오는데 보령시청쪽으로 좌회전합니다. 계속가다 보면 보령시청을 지나 오르막길이나오고 오르막길 끝에 터널이 나오는데 이것이 성주터널입니다.성주터널을 지나 3Km 쯤 직진하면 성주삼거리가 나오는데 이곳을 조금 지나면 우측으로 석탄박물관이 나오고 박물관을 지나 1Km정도 가면 좌측으로 공원입구가 보입니다.

기타정보

체험진행은 10인이상 신청자가 있어야 체험이 가능합니다.

+ 총 5개의 관광지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대천레일바이크
대천레일바이크는 그간 방치됐던 무연탄을 실어 나르던 철길을 고쳐 만들어 옥마역에서 사현포도로 유명한 남포면 옥동리까지 왕복 5km에 걸쳐 조성돼 기차타고 시골의 아름다운 정취를 즐길 수 있으며, 옥마산 자락의 웰니스센터는 여름철 사람이 많아 북적이는 해변가를 굳이 찾지 않아도 물놀이와 함께 문화, 생활 등 다양한 컨텐츠의 도서를 준비해 관광객들이..
조개잡이체험
갈수록 많은 관광객이 찾고 있는 곳으로 물이 빠져 갯벌의 바닥이 드러날때 쯤이면 바지락, 낙지, 작은게 등의 해산물을 잡기 위한 사람들로 갯벌이 온통 울긋불긋 해진다.인근지역에서는 아에 관광버스를 대절하여 단체 관광객이 오고 있는 실정이다. 가족 단위로 걷다보면 아이들에게는 자연학습의 효과와 함께 육지에선 전혀 느낄 수 없는 색다른 체험을 하게된다.
대천유람선 다보도여행
해수욕장 앞바다에서 4km 지점에 있는 무인도섬으로 기암괴석과 파도에 씻긴 하얀 차돌해변으로 이루어진 환상의 섬이다. 이곳을 여름에는 여인의광장 앞에서 30분마다 수시로 운행하며, 그 외 비수기철에는 날씨가 좋은 주말에만 운항을 한다.섬에 도착하여 30분간의 자유시간을 주므로 아름다운 자갈해변에서 아름다운추억을 만들기 충분하다.
패러글라이딩
보령 시가지를 동남쪽으로 둘러서 있는 산이 성주산과 옥마산이다.봉우리가 옥마봉인데 이곳에 서면 보령시가지와 관광 특구인 대천, 무창포해수욕장, 죽도관광지등 멀리 서해까지 아기자기하게 바다를 수놓은 섬들이 눈에 들어온다. 성주터널이 생기기 전, 성주와 부여쪽으로 가려면 옥마산을 통과하는 구절양장 고갯길을 넘어야 했다. 비포장 도로인 옛길을 가쁜 숨을 몰아쉬고 오르다보면 보령시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정..
허브비누/도자기만들기
공원 안에는 미술관, 음악당, 허브랜드, 돌조각 및 한국 육필시 공원, 민물고기관, 조류관, 참숯가마가 있어 연인은 물론 가족단위로 보고 느끼고 감상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각종 세미나 및 노래자랑 등 문화행사를 할 수 있도록 무료로 음악당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그리고 허브랜드는 다양한 관엽식물과 수생식물을 비롯 다양한 허브를 눈으로 보고 냄새를 맡아 보면서 허브의 종류와 성질을 학습할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