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영역으로 바로가기
 
 
 
- 나의 스크랩수 : 로그인전
- 오늘 방문자수 : 708명
- 전체 방문자수 : 1,370,188명
 
 
 
축제
> 관광정보 > 축제
+ 총 4개의 관광지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개장식축제
대천해수욕장은 매년 6월 중순경 대천해수욕장 머드광장에서 개장식을 갖는다. 본격적인 태양의 계절 여름을 알리는 개장식에는 전국마라톤대회 및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한다.
머드축제
대천해수욕장이 자리하는 보령시에는 해안선의 길이만도 무려 1백 36km. 이 해안에 산재되어 있는 진흙을 이용해 이미 머드팩이 상품화되어 있는 상태 해안선을 따라 무진장 존재하는 질 좋은 진흙에다 연간 수백만 명이 찾는 대천해수욕장, 진흙도 관광상품이 될 수 있다고 일찌감치 눈뜬 진흙 전문가, 그리고 시의 적극적인 축제 개최 의지라는 삼박자가 딱 들어맞아 머드축제가 탄생했다.수백 개에 이르는 한국의 ..
해넘이축제
 
한해의 마감을 낙조를 바라보며 가족이나 친지 연인들이 함께 뜻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대천해수욕장에서 해마다 12월 31일 16:30분 부터 다양한 행사와 함께 낙조가 시작되는 시간에 열린다. 커플손님 부터 가족 그리고 단체손님까지 다 같이 어울려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아름다운 ..
해맞이축제
보령에서 새해 첫날은 두군데에서 새해일출행사가 벌어진다.
성주산 일출전망대에서 개최되는 해맞이는 새해 1일 아침 6시 30분에 대천문화원 주관으로 촛불점화, 희망풍선날리기, 신년메시지, 축하음악 합창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개최되며, 일출감상 후 아침에 시청 구내식당에서 맛있는 떡국도 맛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