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영역으로 바로가기
 
보령머드축제
 
 
- 나의 스크랩수 : 로그인전
- 오늘 방문자수 : 66명
- 전체 방문자수 : 14,631,250명
 
 
 
해양스포츠
> 관광정보 > 해양스포츠유람선
 

유람선

 
 
 
 
 

특징 및 소개

매일 대천항 유람선 선착장에서 출항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천항유람선 홈페이지 참고.

찾아오시는 길

지도 크게 보기
2014.12.15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대천항 유람선 선착장

기타정보

-홈페이지 : http://www.enjoyboat.com

+ 총 7개의 관광지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짚트랙
짚트랙’은 차밭 위를 활강하는 '짚라인 제주'를 비롯해 인제군 내린천 테마파크의 '스카이 짚트랙', 휴양림에 설치된 '짚라인문경', 정선군의 '병방산 짚와이어' 등 많은 종류의 짚트랙이 있지만 해수욕장에 설치된 짚트랙은 대천해수욕장이 처음이다.
대부분 짚트랙은 산악지형의 경사도 차이를 이용해 짚트..
모터보트
뭐니뭐니 해도 해양스포츠 중 가장 보편화 되어있고 많이 볼 수 있는 것이 모터보트가 아닐까 한다. 대천해수욕장의 오랜역사와 함께 하고 있는것 중에 하나가 바로 이 모터보트이다.지금이야 윈드서핑이며 제트스키며 등등 많은 해양스포츠를 접할 수 있지만 예전에는 해양에서 탈고 즐길 수 있는 것은 모터 보트가 유일한 것이 아니었는가 한다.푸르른 바다위에서 파로를 가르면 달리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절로 가슴이 ..
제트스키
수상스키,윈드서핑과 함께 3대 수상 레포츠의 하나인 제트스키는 1973 년경 일본에서 최초 개발되어 보급되어 왔으며 국내에서는 1988년 서울 올림픽을 계기로 서서히 보급되어 4~5년 전부터는 전국의 해양 레져 및 개인 매니아 위주로 빠르게 보급되기 시작했습니다.
모터보트와는 달리 고속엔진의 출력으로 외부의 물을 제트스키 내부로 끌어들여 안에 장착된 인펠러 (Impellor)..
바나나보트
바나나보트는 250마력의 스피드 보트가 초고속으로 끌어 정말 아기자기한 재미를 맛 볼 수 있는 해양스포츠 이다. 3~5인이 한번에 타며 스피드 보트가 이끌어 주는 곳으로 이리저리 몸을 돌리며 물에 빠지지 않게 하기 위해 안간힘을 쓰며 즐길 수 있다.가끔 보트 선장이 물에 빠뜨리려고 엄청 노력을 하지만 원심력을 잘 이용한다면 물에 안 빠지고 더 많은 스릴을 즐길 수 있다 . 여러명이 타는 것이니 만큼 ..
윈드서핑
미국의 전자공학 엔지니어인 호일 슈바이처와 짐 드레이크이가 360도 움직이는 조인트(보드와 셀의 고정부분)을 만들면서 1967년 캘리포니아에서 시작 되었다.써핑과 달리 세일(날개)를 이용한 바람의 스포츠이며 보드(배)를 이용해 달리므로 '보드 세일링' 이라고도 한다.바다며 강, 호수를 분문하고 바람만 있으면 어디서든 계절과 상관없이 즐길 수 있는 풍부하고 다이나믹한 스포츠이다.윈드써핑은..
바다낚시
서해안에서 가장 유명한 배낚시터인 보령에는 다섯곳에 출항지가 있다. 대천항, 오천, 무창표, 죽도, 송학도 등으로 수도권의 조사들이 많이 찾는 바다낚시지역이다. 10여개의 섬과 수십개의 무인도가 산재해 있어 사철 바다낚시로는 최적지라 할 수 있다.대천항에는 40여척 이상의 배낚시가 준비되어 있고 인근 섬중 원산도, 삽시도, 녹도 등으로 출조지를 정하면 40센티급 이상의 개우럭이 자주 잡힌다. 특히 피..
유람선
매일 대천항 유람선 선착장에서 출항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천항유람선 홈페이지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