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영역으로 바로가기
 
 
 
- 나의 스크랩수 : 로그인전
- 오늘 방문자수 : 494명
- 전체 방문자수 : 1,370,081명
 
 
 
휴양/공원
> 관광정보 > 휴양/공원
+ 총 3개의 관광지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개화예술공원
개화예술공원은 주변에 위치한 부대시설을 포함해 5만여평의 규모로 조성되어있다. 대단위 예술종합단지인 개화예술공원은 예술공원내 허브랜드, 음악당, 육필시공원, 비림공원, 그리고 모산미술관이 자리잡고 있다.주황색 지붕에 2층으로 구성된 미술관 본관은 세계 어디에서도 볼 수 없고 오직 보령에서만 생산되는 진귀한 돌,오석으로 지어졌다.오석은 표면을 갈면 갈수록 더 까만 빛깔을 내고 갈지 않고 쪼을 수록 하얗..
냉풍욕장
더운 여름을 못견뎌 산과 바다를 찾는 사람들.하지만 내려 쬐는 햇볕에 쉽사리 더위가 사라지지 않는다면 어디 한번 냉풍욕장을 찾아 가보자.산과 바다, 계곡의 시원한 물살에서도 씻기지 않던 더위가 말 그대로 차가운 바람 목욕탕에 들어선 듯 삽시간에 물러갈 것이다.폐광의 자연풍을 이용한 냉풍욕장은 한층 기승을 부리는 삼복더위조차 한순간에 잠재워버릴 만큼 시원하다.지하 수백, 수천, 미터에서불어..
성주산휴양림
성주산휴양림은 차령산맥이 빚어낸 아름다움이 뛰어난 곳으로 성주면 성주리의 화장골계곡은 4km에 이르는 울창한 숲이 장관인 계곡으로 산림욕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패러글라이딩 사진화장골이란 이름은 성주산 일대에 모란형 명당이 8개 있는데, 그중 하나가 이곳 화장골에 감추어져 있다 하여 붙은 이름이라 한다. 화장골계곡 忠南도내 11개소의 名水 中의 하나 충청남도에서는 97년 각 시.군으로부터..